
선명한 히어로 메시지 + F-패턴 흐름 + 아이콘형 퀵 CTA + 블루 톤 신뢰감으로, 초보 방문자도 바로 이해하고 클릭하게 만드는 “가볍고 친절한 랜딩 콘셉트”입니다.
노트북을 활용하는 여성, 데이터를 가리키는 남성, 퍼널 및 확산 흐름 그래픽화 하였으며, “학습 → 제작 → 퍼널 마케팅 → 고객 확장”이라는 디지털 크리에이터의 여정을 상징화 하였습니다.
히어로(첫 화면)로 ‘무엇을, 누구에게’ 즉시 전달
좌측 카피와 우측 일러스트를 병렬로 두어 서비스 가치를 첫 스크린에서 설명합니다. 히어로는 방문자가 “여기서 무엇을 얻게 되는가”를 즉시 파악하게 만드는 역할을 하며, 이후 콘텐츠의 기대를 세팅합니다.
F-패턴을 따르는 정보 배치
상단 로고/내비→핵심 메시지→아이콘형 퀵메뉴(강의 소개·전자책·갤러리·후기·문의)로 좌상단→우측→아래로 자연스럽게 읽히는 흐름을 구성해 스캔 효율을 높였습니다.
명확한 탐색(내비+퀵 CTA)
상단(홈·인스타그램·유튜브)과 하단 아이콘 그리드가 이중 내비게이션을 이루어 초보 사용자도 다음 행동을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블루 톤 브랜딩으로 신뢰·안정감 강화
배경의 청량한 블루 칼라는 전문성과 안정감을 주도록 적용하였습니다.
일러스트와 마이크로 아이콘으로 친근한 톤
비행기/종이비행기·별·말풍선 등 경쾌한 요소가 ‘쉬운 시작’ 메시지를 보조하며, 브랜드 페르소나를 부드럽게 만듭니다. 웹에서 ‘개성 있는 톤’은 기억률을 높이는 데 도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