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물 이미지를 중심에 배치하고, 텍스트를 블랙 패널로 가린 형태로 겹쳐 배치해 타이포그래픽 마스킹(image in text) 효과를 활용한 구성입니다.
"FLETING BREZE" 스타일의 문구는 각각의 글자가 이미지 위로 오버레이되어, 텍스트와 이미지의 융합으로 시각적 임팩트를 주었습니다.
상단의 "BEST PRODUCT Collection", 우하단의 "DISCOUNT 50%" 텍스트는 강조된 타이포그래피 구조로, 세일 메시지와 제품 집중도를 명확하게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인물 중심 구성
인물의 얼굴이 왼쪽은 그대로, 오른쪽은 텍스트 블록 배경으로 가려진 형태로 배치하여 시선 유도 및 감정적 몰입을 유도합니다.
대비와 타이포 강조
"DISCOUNT 50%"는 굵고 선명한 노란색 폰트로 시선을 집중시키며, 강렬한 대비와 정보 계층 강조 역할을 합니다.
텍스처 활용
블랙 그라데이션 배경과 브러시 터치 형태의 "BEST SALE" 마크는 디자인에 결을 넣는 효과를 더하며, 브랜드와 메시지에 깊이를 부여합니다.
타이포그래피 마스킹 효과(Image-in-text)
텍스트 내부에 이미지가 보이도록 텍스트 프레임을 이용하여, 텍스트 자체가 하나의 비주얼 요소가 되도록 연출했습니다.




